Z208 제품 기획,생산,소싱업무 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칸투칸에서 진행하는 Z208  브랜드에서 제품 기획,생산,소싱 업무를 수행하실 분을 찾습니다. (ERP,전산사용)

Z208 브랜드는 칸투칸의 남성 비지니스 웨어로서 연간 매출 250억 규모입니다. (칸투칸 전체 매출의 37%) Z208 브랜드는 의류를 주력으로 악세사리, 안경, 가방등의 소품도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통상적인 채용 공고에 기재되는 칸투칸 회사의 외형적 매출이나 사업형태는 조금만 찾아보시면 금방 알 수 있는 내용이라 별도 기재하지 않습니다. (웹상에 게재된 보도자료를 통해 충분히 인지 가능하실 겁니다)

Z208 은 칸투칸의 주력 브랜드로서 칸투칸에 대한 이해와 브랜드에 대한 비전이 병행 되어야 합니다. Z208 의 브랜드 철학과 브랜드 정체성과 톤앤매너를 인지하시고, 칸투칸이란 회사에 대한 전체적인 비전과 철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로 합니다.

 

 

우선, 칸투칸의 비전과 목표, 그리고 정체성은  아래의 두가지 (1) 텍스트와 (2) 웹 사이트를 통해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

1.통합

칸투칸의 추진 핵심 과제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들의 통합입니다. 여러가지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들을 단일한 메시지와 가치로 제공하고, 투명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만들어 가는 일이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가장 큰 그림입니다.

 

2. 들어오기는 어려워도 나가기는 쉬운 회사

들어오기는 쉽지만 나가기는 어려운 회사가 되느니, 들어오기는 어렵지만 나가기는 쉬운 회사가 되는 것이 낫습니다. 들어오기가 쉽다는 것은 그만큼 까칠하지 않은 곳이라는 뜻이고, 무난하기도 하고, 때로는 문화나 규범이 제대로 서 있지 않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나가기가 어렵다는 것은 그 때문인지 뭔가 명확한 구석이 없고, 질척한 미련 같은 것이 발목을 잡고 놓아주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우리는 하루를 모아 일년을 상고, 일년을 모아 일생을 살아갑니다. 시간은 목숨과도 같습니다. 일해야 먹고 사는 복잡한 구조의 세상에 난 것도 억울한데, 목숨을 팔아가며 어울리지도 않는 곳에서 일하는 것은, 그리고 그걸 아무 생각없이 용인하고 때로는 이용하는 것은, 사람을 해치는 일과 다름 없습니다. 칸투칸은적어도 그런 곳이 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3. 회사는 놀러오는 곳 – 칸투칸 대표이사가 씀

믿거나 말거나, 회사는 놀러오는 곳입니다. 인생이 불행하길 바라는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물며 왜 인생의 1/3 넘는 시간을 쏟는 회사생활은 더 불행해지길 바라나요? 아는 자는 좋아하는 자보다 못하고, 좋아하는 자는 즐기는 자보다 못하다, 저는 이 말을 믿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즐기는 것보다는 약간의 고통과 함께, 일에 집중하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대체로 즐겁다고 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저는 대표이사입니다. 당연한겁니다. 저에게 회사는 놀러오는 곳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놀러오는 곳이라는 말에는 동의할 수 밖에 없습니다. 회사에서 놀지 않으면 우리 인생은 아마 불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돈을 벌어야 합니다. 노동가치와 화폐를 교환하게끔 규칙이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노동의 가치로 살 수 있는 것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를 담보로 잡고, 미래를 가상으로 소비합니다. 소위 말하는 꿈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고약하게도 금새  바닥이 나버립니다. 지금 일하고 있는 곳, 지금 일하고 있는 시간이 불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꿈을 꾸는 것이지 현재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좀 더 나은 근무환경과 좀 더 나은 사회의 인정을 바라지만 ‘그것은 왜인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신승리라는 말을 쓰는 것도, 쓰지  않는 것도 모순에 빠지게 됩니다. 회사는 놀러오는 곳이라는 표현을 우리는 믿지 않습니다. 그런 곳은 없기 때문입니다. 꿈을 꾸기만 하면 깨어날 수 없습니다. 꿈을 당장 실행하면 현실이 됩니다. 우리는 약속하거나 늦추지 않고 생각나는 것들을 당장 실행에 옮기고 싶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기업활동을 하며, 이익을 내야하는 이유입니다.

 

 

 

 

 

칸투칸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Z208 에 대한 이해는 아래의 페이스북과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1. 1544-0466 으로 전화주셔서 HRMP 팀을 찾으시면 됩니다.

2. kantukan@kantukan.co.kr 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